적당충의 리세정보

07]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본문

완성작

07]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적당충 2017. 10. 4. 00:45

화려한 날개가 인상적인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입니다.

갈수록 화려한 건담이 많이 나오지만, 스트라이크 프리덤만큼 화려한 기체도 몇 없지요.

오밀조밀한 몰드들과 여러 금색 파츠가 화려합니다.

똥색 프레임이 맘에 안들어서 영일락카 금색으로 도색해주었습니다. 

제가 실수한 발목은 계속 눈에 띄네요
레드썬 하고 진행합니다.

슈퍼드라군에 넣은 금색 먹선이 멋들어집니다.
처음 넣어본 검은색 외의 먹선이었는데, 
이쁘게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뒤에 버니어는 타미야 X-11 메탈실버 마커로 부분도색 해주었습니다.

사진이 왤케 뽀샤시하게 나왔나 모르겠네요
폰 카메라가 맛이갔나 ㄷㄷ

광택이 번들번들 합니다. 슈퍼클리어 유광의 코팅이 참 맘에 들어요

슈퍼드라군 사출 후 날개입니다.
뒤에서 보니까 금색 맥기파츠가 번쩍번쩍 화려합니다.

날개에 있는 가동기믹은 전부 다 가동한 상태입니다.

반사되는 빛이 사진에서 표현되지 않는 맥기의 광택을 일부나마 보여주네요.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대표적인 포즈를 두개 꼽으라면

시드기체 공통 포즈인 일명 시드포즈와

풀버스트가 있지요

둘 다 해봅시다!

우선 시드포즈입니다.
지금 보니 다리를 조금 더 벌려줄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날개가 하도 화려해서 뒤에서 봐도 이쁘네요.

풀버스트는 포즈가 쉽고 이뻐서 참 좋습니다.

판넬 스텐드가 있었다면 슈퍼드라군까지 전개해서 풀 버스트를 전개해볼텐데, 아쉽네요.
나중에 AGE-FX의 판넬스텐드를 뺏어서 줘볼까 싶습니다.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60도 영상과 함께 글 마치겠습니다.

RG 스트라이크 프리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