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충의 리세정보

마녀병기 등급표(티어표), 리세마라 2019.02.20 본문

게임

마녀병기 등급표(티어표), 리세마라 2019.02.20

적당충 2019. 2. 23. 13:39

모바일게임 마녀병기가 조만간 오픈 예정입니다.

아직 국내에는 오픈하지 않았지만...

게임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달리실 분들을 위해, 다른분들보다 한발 빠르게 등급표와 추천 캐릭터를 소개하겠습니다!

등급표(티어표) 먼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우선 앞서 말씀드릴것은, 마녀병기는 등급이 높다고 일방적으로 강하지 않습니다.

R등급 캐릭터도 0티어에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T0 중간의 무기)


그러나 우리는 그냥 높은티어도 좋지만, 고등급의 높은티어가 먹고싶잖아요? 그리고 마녀병기는 가챠 확률이 낮은편이라 처음에 리세마라를 달려서 하나 가지고 시작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리세마라로 가지고 시작하면 좋을 캐릭터들도 보고 가시겠습니다.

하단 자료는 일본의 페이지를 번역한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주세요.

사진과 움짤이 같이 있으므로 약간의 오역이 있어도 추천캐릭터를 확인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전제 조건

우선 마녀 무기에서 레어 높은 = 강한 것으로는 없습니다.

레어도 사기 란이 손의 게임에 자주 있지만, 마녀 무기의 경우 그것이 더 유명합니다.

중국 공략 wiki 는 유시가 만든 Tier 표가 있는데, T0에 R 무기 (최소 레어도)가 계속 군림하고 있습니다.

또한 SSR 무기 (최고 레어도)인데, Tier 테이블에서 많은 SR 무기, R 무기에지고있는 무기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리세마라인데 R 무기 골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중국판에서는 1 일 1 회 무료 유료 가챠를 돌릴 수 있으며, 대형 이벤트를 달리면 100 연 이상 돌리면하기도합니다. 즉 하나는 뽀롯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SSR 은 전체 종, SSR 이상의 성능을 가진 일부 SR 무기 만 살펴 보겠습니다.

( 단순히 성능의 우열 뿐이라면 중국 Tier 표를 참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무기 성능에 대해

일본 출시 될 때 어떤 버전이 오는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ver1.00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리고 마녀 무기는 여러 번 큰 무기 성능의 변화 가오고 있습니다.

SSR 무기는 그다지 큰 수정은 받아 없지만, SR 무기는 상당한 수정을 받고 있습니다.

중 수정이 예정되어있는 SR 무기에 대한 고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걱정된다는 목소리가 있으면 추기 할 수도없는)

가체 대해

중국판 이야기가 있지만 기본 설정은 낮습니다.

초창기의 가체는 SSR0.7 %, SR3.5 %, 게다가 강화 소재 아이템이 섞이는는 어둠 냄비 형식.

또한 페스 가체가 부정 기간에 개최. 그곳은 SSR2.0 %, SR10 % 강화 소재 아이템 배출되지 않는다는 괜찮은 사양.

그리고 2018 년 10 월 아뿌데에서는 항시 적으로 강화 소재 아이템의 배출 속도 낮추고하고 있습니다.

즉 가체의 사양도 버전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그러나 어쨌든 SSR 은 1 %를 전후 해 있기 때문에 리세마라에서SSR 목적하는 것은 단연있다 생각합니다.

리세마라을 그만 타이밍

SSR 이든이 문서에서 언급하는 무기 또는 즐겨 찾기를 하나라도 걸리면 끝 좋다고 생각합니다.

2 종 목표는 비현실적이며, 또 며칠 달라 붙는 정도라면 먼저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R 무기와 튜토리얼 에서받을 무기의 성능이 굉장히 강하기 때문에 보통으로 게임 진행 뿐이라면 리세마라조차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마녀 무기는 집회소 (소위 길드 인 것)이 있고 거기에서 회원의 무기를 지원로서 편성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 미궁 만)

힘 무기에 대해서는 집회소 회원 임대하고 고 결론 짓는 것도 전혀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개되지 않는 무기에 대해

마녀 무기 wiki 신 토요 스 지부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발적인 것이 일본어로 번역 해 주신 있습니다. 사용감이나 개별적으로 감상이 듣고 싶은 것이면 의견과 트위터 쪽으로 물어 주시면 생각합니다. 그리고 ○○ 넣어 않거나 에아뿌인가 라든지,이 설명 이상하지 않아? 라는 의견도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줄은 개인적인 추천 순서입니다.

Gibosn柔枫( SSR ) / 다카사키明良

사람이 든다고 생각되는 무기.

마녀 무기는 무기로 공격 할 때마다 사용하는 무기의 각인 게이지가 줄어들고, 전체 무기 소환 게이지가 늘어난다.

각인 게이지가 다할 때 무기 자신이 가진 특수 효과를 사용하지 못할 데다 데미지도 격감. 회복하려면 무기를 전환하여 다른 무기로 공격 할 수밖에 없다.

소환 게이지가 MAX가되면 소환 기술을 사용할 수있게된다

Gibson 에서 공격하면 모든 무기의 각인 게이지와 소환 게이지가 빵빵 및 복구한다.

이러한 게이지 회복 효과는 유일한 것.

Gibson 자체는 공격력이 없지만, 지원으로 최고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2018 / 10 월경부터 구현 된 타임 어택 형식의 이벤트는 차례는 없다. 이것은 흔들기 정도라면 더 공격력있는 무기로 때린 쪽이 빠르다.

行刑 자 Matthew ( SSR ) / 소야

한정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상대의 최대 HP에 몇 %의 추가 피해가 발생한다는 것.

후반에수록 적의 HP는 상당히 늘어날 때문에 화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공격 모션 각인 게이지의 소비, 소야의 소환 기술과 어느 하나 우등생.

단점 같은 단점은 아니지만, 굳이 든다면 이벤트 맵에서 buff가 약간 타고 어렵다.

buff 할증 증가로 공략하면 다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무난할지도 모른다.

冰结棱镜( SSR ) / 바이쥬우

한정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크리티컬 공격시 광탄이 발생. 자신의 근처의 적을 향해 가고 물리 데미지를 준다는 것.

단일 / 다중 적에게 매우 효과적. 또한 소환 기술은 적의 스킬 공격 / 시전을 중단 할 수 있다는 빈틈없는 구성.

크리티컬 공격을 100 % 낼 수있는 환경이면 더욱 둔갑. 순간 화력은 게임 내 최고 수준.

圣莫 마을 斯之 枪 (SR) / 모리스

SR 무기이지만 성능은 SSR 이상의 무기 그 1.

효과는 간단하고,이 무기로 공격했을 때 준 데미지의 비율에 대해 HP가 회복하는 것이다.

마녀 무기는 3D 액션 게임이지만, 적의 공격을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따라서 HP 회복 수단이 필요한 장면이 많지만, 회복 효과를 가진 무기 중 가장 회복 방법이 간단하고 회복 량이 크다.

소환 기술도 우수 적의 일체를 창으로 관통. 이는 적 단체를 몇 초 동안 행동 불능 으로있다.

告死천사 ( SSR ) / 에밀리오

크리티컬 공격시 큰 데미지를 준다는 것.

공격 모션은 큼직한이지만, 그 일격은 게임 내 최고.

소환 기술도 광범위하게 위력 레이저를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으로 조사하는 것. 강하다.

위에서 소개하고있다 冰结 棱镜와 같이 중요한 환경이 있다고 둔갑.

그러나 冰结 棱镜는 크리티컬이 없어도 어느 정도 강하지 만, 이쪽은 크리티컬 100 %가 필요합니다. 모션이 너무 커서 비위를 낼 = 로스된다.

내가 평가가 冰结 棱镜보다 낮은 것도 환경을 갖추는 노력이 있기 때문에.

환경이 가지런 히 사용자에게 꼭 추천.

어두운 밤 망상 (SR) / 뉴쿠스

SR 무기이지만 성능은 SSR 이상의 무기 2.

일정 횟수 공격이 맞는마다 관통하는 블랙홀 의 총알을 날린다.

총알의 속도는 매우 느리지 동일한 적에게 여러 번 HIT한다.

블랙홀 이 단순히 높은 위력으로 강하다. 또한 총알의 크기가 꽤 크고, 적들이 밀집 해있는 곳에서 발하는과 밧타바타 원수가 넘어 간다.

소환 기술도 적을 한 곳에 끌어이라는 무기 특성과 매우 일치하는 것.

지금까지 소개 한 무기와 달리,이 무기의 위력은 마법 공격력에 의존하고있다.

따라서 물리적으로 딱딱한 적에게도 매우 효과적이다.

요도 · 꿀벌与蝶( SSR ) / 긴

효과가 복잡한 무기. 자세한 내용은 wiki 를 참조하십시오.

간단히 말하면, 공격 할 때마다 HP가 감소한다. 대신 적에게 추가 데미지가 발생한다. 또한 각인 게이지가 줄어들면 줄어들수록 추가 데미지가 커지고 자신의 감소 HP 량도 많아진다. 라는 삐키 것.

이 무기의 사용시에만 긴 소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위력이 올라간다. 원래 긴 소환 기술은 게임 내 최고의 위력을 자랑하는 일종의 낭만 포와되고있다.

금색 추가 전언 (SR) / 신첸

SR 무기이지만 성능은 SSR 이상의 무기 그 3.

한정 SR 그래서 혹시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공격 할 때마다 크리티컬 buff이 고이는. 이것은 최대 99 층 분 스톡있다.

다른 무기로 공격했을 때 크리티컬 확률이 100 %가되도록, 크리티컬 buff를 소비한다. 이 buff는 1 층 분에 대해 20 % 크리티컬이 오른다.

예 : 원래의 크리티컬 확률이 40 %라면 60 % (3 층) 분의 크리티컬 buff가 소비된다

이른바 지원 무기. 단독으로는 Gibson 보다 화력이 없지만, 다른 무기 (쿠리티카시에 효과를 발휘하는 무기)와 결합 진가가 발휘된다.

以太爆发( SSR ) / 신첸

한정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공격 할 때마다 회복 buff이 고이는. 이것은 최대 99 층 분 스톡있다.

무기를 전환 buff를 모은만큼 HP를 회복한다. 또한 만일 회복 량이 HP를 브레이해도 주위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회복 량은 더할 나위 없지만 복구하려면 때리는 → 무기를 전환하는 동작이 필요하다. 즉시 복구가 필요한 장면에서는 늦는 일도.

碎火胧( SSR ) / 파 비올라

한정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귀중한 마법 공격력이 높은 무기.

적을 쓰러 뜨렸을 때, 또는 파 비올라 의 소환 기술을 사용했을 때 각인 게이지의 소비가 일정 시간 줄어들지 않게된다. 또한 작열하는 데미지를 상승시키는 buff 붙는다. 이것은 최대 8 번 거듭 걸고 있습니다.

최대 화력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이 가장 큰 걸림돌. 그러나 그만큼 화력이 월등히있다.

각인 게이지가 줄어들지 않는 효과도 합쳐져이 무기 1 개만으로 집단 상대를 なぎ倒せる.

팥长光( SSR ) / 호랑이 치요

적의 공격력이 높을수록 위력이 올라간다는 것.

이전에 그 상승하는 위력에 제한없이 고난이도의 메타가 있었지만 아니나 다를까 수정을 정도로 상한이 마련됐다.

수정 후 보통 무기가되고있다. 모션은 우수하며, 상한 금액이 정해져 있었다고는해도 안정적인 데미지가 주어지기 때문에 어떤 MAP도 가져 가고 쉽지만.

拉普拉斯( SSR ) / 바이쥬우

한정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중국에서 가장 최근에 추가 된 무기.

공격 모션마다 다른 효과가 있으며, 1 ~ 3 단으로 범위 공격 4~7 단으로 범위 공격 + 끌어 효과, 8 ~ 10 단은 범위 공격 + 넉백 효과라는 것.

넉백의 취급이 어려운 무기. 이를 통해 공격을 피할되는 효과가 있으면 다행이지만, 그런 것은 없다. 일반적으로 범위 공격 무기로는 우수한만큼 어떤 식 으로든 활용 방법이 있으면 좋겠지 만 ...

12/28 추기 : 넉백은 기술 막는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보통 강한 아닌가!

금색风暴( SSR ) / 스타 더스트 Twinkle

2018 / 10 월경 아뿌데에서 항상성에 추가 된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공격 할 때마다 별 가루 탄이 고이는. 이것은 최대 120 개분 스톡있다.

이 무기를 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적과의 거리가 다소 빈과 스타 더스트 탄이 발사된다. 초당 10 발이나 나온다는 것이 마치 슈팅 게임 과 같다.

무기 자체의 구타는 거기까지 위력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어디 까지나 별 가루 탄을 모아 강적 상대에게 단번에 발하는는 싸우는 방법이된다.

불굴 적 신앙 ( SSR ) / 모리스

소지하지 않은 SSR 이므로 평가 괴롭다.

하지만 유일한 공격 할 수없는 무기로 유명한 녀석.

마녀 무기는 기본적으로 힘 강요가 정의 게임.

고 위력의 스킬을 사용하는 적이있는 경우, 사용하기 전에 패배하는 것이 정공법.

이러한 환경 속에서 공격 할 수 없다고하는 것만으로 상당히 평가가 나뉘는 무기가되고있다.

이벤트 나 스테이지에 따라 60 초 동안 살아남라는 것도 있으므로 그러한 무대에서 빛나는 ...지도?

천국 장미 ( SSR ) / 베아트리체

2018 / 4 월경 아뿌데에서 항상성에 추가 된 SSR 그래서 아마도 일본 판 출시시에는 라인업되어 있지 않을지도?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하지만, 보통 강한 무기.

왜 마지막인가하면 중국판에서는 신규 사용자 제한 임무받을 무기이기 때문에. 즉 일본 판에서도 유사한 형태로 배포 될 수있다.

베아트리체 의 소환 기술은 적을 침묵 상태로하는 것으로, 몇 적의 스킬 발동을 방해하는 수단이되고있다.

이 무기로 침묵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적의 주위에 무수한 검이 원형으로 소환된다. 검에 공격 판정이 범위 공격이 가능해진다.

마지막으로 본문을 확인하고 싶은분을 위해 출처 남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