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충의 리세정보

일루전커넥트 사전예약 이벤트(프리즘, 퀴즈) 공략 본문

게임

일루전커넥트 사전예약 이벤트(프리즘, 퀴즈) 공략

적당충 2020. 6. 15. 21:36

꿀잼할 것 같은 게임, 일루전커넥트가 사전예약 진행중인데,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네요!

페이지에서 프리즘을 찾는 이벤트인데요, 찾기가 생각보다 힘이듭니다.

공략을 보시고 후딱 완료하세요 ㅎ

 

1번 위치의 프리즘은 시간에 따라서 노출됩니다.

정확한 시간대는 알 수 없으나 낮시간대로 추정됩니다.

사전예약만 진행해도 프리즘 하나는 먹고 가네요 ㅎ

응모하기는 공유버튼만 누르고 실제 공유를 진행하지 않아도 프리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퀴즈입니다. 이거 정말 골때렸어요

힌트 캐릭터들의 영문 첫자를 모으면, 정답은 PRISM입니다.

캐릭터 프로필 중 나츠메 리에 화면으로 가시면 프리즘을 줍니다.

마지막이네요. 시가지 월페이퍼를 눌러주시면 마지막 프리즘도 모았습니다.

다들 프리즘 전부 획득하시고 상품 응모하세요!

혹시나라도 당첨되시면 한턱 쏘시구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