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충의 리세정보

HG 운드워트 박스 개봉기 본문

잡설

HG 운드워트 박스 개봉기

적당충 2018. 8. 28. 18:03

오예!

같은 캐릭터는 등급불문 더이상 구매하지 않는 제 원칙을 깨고 구매했던!
클럽G로 발매된 한정판 HG등급 운드워트가 드디어 배송 완료 되었습니다.

이 전에 중국산 큐트큐브의 운드워트를 작업했었는데요, 작업 완료한 후에 꼭 한번 비교해보고싶네요!

이번에는 기쁜 마음에 개봉기도 남깁니다. 빨리 작업 진행하고싶어요!
조만간 백수가 될것같은데... 작업할 꺼리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우선 눈에 띄는  스탠드 두개입니다. 
소체용 하나, 무기(컴포지트 실드 크로)용 하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HG라서 저걸 넣어주는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좀 더 깔끔한걸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HG등급 AGE-FX에 동봉되어있던 그런 베이스가 참 이쁘고 좋던데...

호일씰이 소량 사용되었습니다.
씰 하단에 있는 기일쭉한건 무기(컴포지트 실드 라이플)에 붙는 씰입니다.
저정도로 넓은 영역이면 부품분할을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못내 아쉽네요.

테트론씰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붙이면 되는걸까요?

조각조각난 런너가 많습니다. 한정판이 더 나올것 같은 느낌이네요!
한정으로 더 발매돼도 이쁘게 봐줄테니, 일단 발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간단히 박스만 개봉해봤습니다!
조만간에 빠르게 작업해서 완성품을 보고싶네요!

기쁜마음에 쓴 개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이트론 맥스슈터 키보드 리뷰  (0) 2019.08.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