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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무트X소녀 리세마라 SSR 캐릭터 랭킹 / 등급표 / 티어표 2019.04.04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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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무트X소녀 리세마라 SSR 캐릭터 랭킹 / 등급표 / 티어표 2019.04.04

적당충 2019. 4. 4. 20:02

리세마라 에서 최우선으로 노려야 할추천 SSR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입수하면 초반 공략에서 막판 공략까지 편해지기에 무과금 ~ 소과금으로 놀고 싶은 경우에 반드시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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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하무트 미로] 리세마라 방식, 가체 당 SSR 캐릭터

 
 

 SSR 영웅 최강 랭킹

1 위 : 호수의 정령 비비안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지하기도 
지원 목표를 대상으로 마공의 111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한다

· 영웅 스킬 : 신속기도 
목표의 HP가 50 % 이하의 경우 스킬의 CD 시간을 20 % 감소

· 지원 기술 : 지하기도 
지원 목표를 대상으로 마공의 111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한다

· 대장 기술 : 치명적인 
파티가 적에게 데미지를 줄 때 적의 패시브 스킬 <회복>을 무효화 할 수있다. 5 초 지속

· 대장 기술 : 거인 죽이고 
파티원의 거인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회복 스킬을 가진 캐릭터로 성장시킬 스킬의 CD 시간을 단축 할 수 있게도된다. 
초반은 회복 스킬은 필요 없을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봤을 때 반드시 필요하게된다 때문에 입수는 빠른 단계에 끝 마쳐 두는 것이 추천. 
회복 캐릭터에 화력을 받아야없이 역할을 충분. 
화력이 높은 캐릭터를 다른 1 장의 얻을 수 있으면 상당히 안정 공략을 진행된다.

 

2 위 : 빙설의 황녀 · 아우 로라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빙결 
얼음 공을 하나 발사하고 목표에 1728 %의 마법 DMG를주고 0.34 초간 동결시키는

· 영웅 스킬 : 얼음 
얼음이 부서진시 주변의 적에게 600 %의 마법 DMG를 제공

· 지원 기술 : 마하 
공격을 할 때마다 목표로 26 %의 마법 DMG를 추가한다. 6 초 지속

· 대장 기술 : 투과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경화>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거인 죽이고 
파티원의 거인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고 위력의 마법 데미지를주는 스킬을 보유 하고 있으며, 또한 동결 효과까지 부여 할 수있다. 
게다가, 레벨이 올라에서 해방되는 두 번째 영웅 스킬에 따라 범위 데미지를 줄 수 있게도된다. 
지원 기술도 추가 데미지 계 의 것으로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화력면에 특화하고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있다. 
화력면이 부족한 경우에 입수하면 훨씬 편하게 진행할 추천 캐릭터.

 

3 위 : 선혈의 마녀 · 리리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흡혈 화살 
흡혈의 화살을 날려 닿은 적에게 1440 %의 마법 DMG를주고 마공의 37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한다

· 영웅 스킬 :奪魂
흡혈의 화살로 적의物攻과 마공을 흡수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 지원 기술 : 신속 
지원 목표 기술의 CD 시간을 일정 시간 감소

· 대장 기술 : 치명적인 
파티가 적에게 데미지를 줄 때 적의 패시브 스킬 <회복>을 무효화 할 수있다. 5 초 지속

· 대장 기술 : 마족 살인 
파티원의 마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데미지 회복의 효과가 처음부터 부여되는 영웅 스킬 의 사용하기 쉽고 자신의 생존율도 높여 준다. 
게다가, 성장 일로 적의物攻+ 마공을 흡수하는 효과도 부여 되기 때문에 강적과의 전투시에는 편리 존재. 
지원 기술에서도 CD 시간을 일정 시간 단축 해 주거나과 범용성의 높이 도 놀라운 곳. 
다만 회복은 자신 만 이 있기 때문에 역시 회복 역의 편성은 중요하다.

 
 

 
 

4 위 : 번개 톨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번개破暁
직선적 인 번개 공격을 발동하고 닿은 적에게 2080 %의 마법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번개 전파 
번개破暁를 발동했을 때, 주위의 적에게 그 당시 HP의 6 %에 해당하는 마법 DMG 추가 (보스가되는 경우 효과가 떨어진다)

· 지원 기술 : 신속 
지원 목표 기술의 CD 시간을 일정 시간 감소

· 대장 기술 : 투과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경화>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용족 살인 
파티원의 용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기술의 CD 시간을 단축 해주는 지원 기술 고맙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방치되므로, 타이밍에 스킬을 사용하는 것보다 땅땅 스킬을 사용하게하는 것이 효율도 좋고 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그러므로 CD를 단축 할 수있는 능력 등이 매우 편리합니다. 
영웅 스킬의 마법 데미지도 매우 높고, 화력면에서도 기대가있는 위해 우선적으로 노리고 싶다.

 

 

5 위 : 화염의 그림자 수르트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焚天블레이드 
연속 불특정 목표 뒤에 점멸 이동하고 630 %의 마법 DMG을 준다. 그 동안 무적 상태가된다

· 영웅 스킬 : 하늘 사랑 
焚天의 칼날로 공격을 할 때마다 마공의 13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하게된다

· 지원 기술 : 열화 
지원 목표 CRT 데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투과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경화>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수족 살인 
파티원의 수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스킬 위력은 낮은 하지만 이동 시간 동안은 완전 무적해질 능력이 훌륭하다. 
적에게 데미지를받지 않고 일방적으로 데미지를 줄 수 위에 성장하고 스킬이 해제 됨으로써 HP 흡수 효과도 부여 되고, 생존율도 상승한다. 
스킬 위력에 관해서는 거기까지 기대는 할 수 없지만 무적해질 수 있고 HP 흡수이거나와 간단한 화력이 아닌 부분의 능력이 높다.

 

6 위 : 진화하는 전투 신 · 아레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필승의 검 
필승의 검을 소환 목표로 1920 %의 물리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전쟁 신의 분노 
필승의 칼에 CRT가 발생했을 때 더욱 필승의 칼을 1 회 소환 가능

· 지원 기술 : 열화 
지원 목표 CRT 데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수족 살인 
파티원의 수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보다 배출

고 위력의 물리 데미지 를주는 스킬을 가지고있다. 게다가 크리티컬시에 다시 같은 스킬을 발동 가능 되기 때문에, 불확실성이있다 하지만 화력이 배가 될 가능성이있는 메리트는 크다. 
강적과의 전투시에는 수고가 늘어날 분, 크리티컬 발생률도 거의 업. 
크리티컬 데미지 업 지원 기술도 보유 하고 있기 때문에, 크리티컬 발생률을 업 지원 기술을 가진 캐릭터와의 편성이 바람직 곳.

 

7 위 : 제국의 황녀 · 쿠란베루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灼日
목표의 머리 위에灼日을 만들고, 1 초마다 목표에 325 %의 물리 DMG을 준다. 6 초 지속.

· 영웅 스킬 : 붉은 혜성 
灼日의 지속 시간을 2 초 연장.

· 지원 기술 :層殺
지원 목표는 일정 시간 동안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실제 DMG를 추가 할 수

· 대장 기술 :破甲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철갑>는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거인 죽이고 
파티원의 거인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보다 배출

한 번에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능력은 없다 하지만 지속 데미지로 총 2000 % 가까운 데미지를주는 강력한 캐릭터. 
또한 영웅 스킬 붉은 혜성을 개방 할 수 있으면 2 초 연장되고, 데미지도 대폭 향상 한다. 
지원 기술도 추가로 물리 데미지를 주어지게되는 것으로 우수한 데다 破甲을 보유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환경에 대응할 수있는 점이 매력. 
다만, 지속 데미지의 때문에 일격으로 적을 섬멸 할 수없는 것이 넥.

 

8 위 : 왕위 계승자 샤아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괴뢰 수위 
그림자 분신을 1 장 만든다. 10 초 지속. 그림자 분신은 공격 목표에 본체의 270 %의 데미지를 준다

· 영웅 스킬 :奪命블레이드 
전투에 들어가면 목표 뒤에 가서 마공 2000 %의 DMG을주고 스킬 발동을 할 수 없게한다. 10 초 지속

· 지원 기술 :魔能
지원 목표 마공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수족 살인 
파티원의 수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하여 배출

분신을 만들어 적을 공격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파티 멤버를 늘릴 것과 같다. 
수가 증가하면 그만큼 적에게주는 초당 데미지도 증가하므로 편리하다. 
또한 전투에 들어가면 즉시 스킬 발동을 동봉되는 스킬 도 편리합니다. 
보스 전 등에서는 매우 높은 효과를 발휘 할 수 있기 때문에, 입수 해두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있다.

 

9 위 : 하늘 사랑한 여자 · 운디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악마 운전 부여 
힘을 모으고 전에 찌르고 닿은 적에게 1960 %의 물리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운기 향상 
악 운전 부여를 발동 후 30 % 확률로 다시 발동 원래 지점으로 돌아 가기

· 지원 스킬 : 분노 
지원 목표 CRT 비율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수족 살인 
파티원의 수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보다 배출

돌진 계 기술을 발동 확률에 다시 발동 한다. 
2 회 연속 높은 위력의 데미지를 줄 수있게되기 때문에, 상대의 HP를 단번에 빼앗을 것이 포인트. 
지원 기술에 관해서도 크리티컬 확률 업의 효과를 보유 하고 있으며, 화력 끌어 올리기 등에도 공헌 해주는 부분도 매력. 
화력면에서 매우 높은 성능을 자랑하므로 불 역부족 인면 꼭 입수하고 싶은 곳.

 

10 위 : 하나님의 선물 · 헬레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환상의 진실 
당원 1 명의 환상을 만든다. 10 초 지속. 환상은 공격 목표에 대해 본체의 100 %의 데미지를 줄 수있다

· 영웅 스킬 : 무한 환상 
환상의 효과 중 본체가받은 데미지의 20 %를 환상이 분담하는

· 지원 기술 : 신속 
지원 목표 기술의 CD 시간을 일정 시간 감소

· 대장 기술 :破甲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철갑>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수족 살인 
파티원의 수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한정 소환하여 배출

기술에 의해 데미지를 줄 수는 없지만, 파티원의 환상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 
게다가 본체의 데미지를 환상이 하청 것으로 생존율이 향상 쉽다. 
다만 아군 전체의 환상을 만들어내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약간의 사용 어려움도있다. 
파티 멤버를 하나 만들어내는 일에 의해 숫자로 유리하게되는 매력. 
아군이 강력하다면 강력한 환상을 만들어 낼 위한 강력한 아군을 입수하고 나서 노리고 싶다.

 

11 위 : 이름없는 자 · 스트레인저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정시 기폭 
모든 적에게 폭탄을 달고, 조금 시간을두고 폭발시켜 1920 %의 마법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정점 폭파 
폭발로 주변의 적에게 384 %의 마법 DMG을 줄 수있는

· 지원 기술 : 질풍 
지원 목표攻速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망령 살인 
파티원의 유령 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하여 배출

약간 지연은 있지만, 모든 적에게 폭탄을 장착 폭발 할 수있는 능력은 우수. 
단번에 적을 섬멸하고 싶을 때 편리하고 위력은 낮지 만 상 한편 주변을 날려 데미지 를주는 스킬도 보유. 
기타 지원 기술로 공격 속도를 향상 할 수 있으므로 데미지 업에도 연결 것도 고마운. 
캐릭터의 성능이 뛰어나다 것은 아니 지만 전체 공격이있는 것은 고마운 곳. 
특히 낮은 계층이라면 섬멸 력이 매우 높고, 추천.

 

12 위 : 빙원의 이야기꾼 사가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얼음 결정 감옥 
얼음 수류탄을 던져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2000 %의 물리 DMG을주고 동결시키는

· 영웅 스킬 : 극한 
동결 효과 무효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증가

· 지원 기술 : 강력한 
지원 목표物攻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破甲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철갑>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거인 죽이고 
파티원의 거인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물리 데미지 동결 효과 의 영웅 스킬은 성장 일로, 동결 해제의 적에게 데미지 증가를 부여 할 수있다. 
그러므로 동결 또는 데미지 업 중 하나를주기 때문에 사용이 좋다. 
지원 기술은 物攻업 이되고, 당연히 실제 공격자 등과의 궁합이 좋고 화력 메인 파티 편성에 적합하다. 
그러나 화력이 높은 캐릭터 만 굳게보다 회복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의 편성을 실시하는 것이 나중 편해지 때문에 가급적 회복 역은 편성하도록하고 싶습니다.

 

13 위 : 해변의 미녀 라미아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마녀 사선 
목표 위치에暗影광선을 맞추고 처음 접한 적 1 체에 1 초마다 512 %의 물리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인어의 노래 
暗影사선의 DMG가 증가하고 적의 방어를 일부 무시 가능

· 지원 기술 : 열화 
지원 목표 CRT 데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정령 살인 
파티원의 정령 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차원 소환하여 배출

초 데미지가 큰 때문에 화력면에서 보면 매우 우수. 
1 회 타격 당은 거기까지 화력이 높은 없기는하지만,暗影광선을 맞추고 계속 일에 타격을주고 계속되기 때문에 강적들과의 전투시에는 매우 편리합니다. 
기타 지원 목표 CRT 데미지 업 등 화력면 지원에있어 우수. 
단지, 효과 범위 및 부여 효과에 부족한 점은 넥. 
1 회 피해량과 회복 능력을 요구하는 경우 상위 캐릭터를 겨냥한 것이 추천은있다.

 

14 위 : 요마의 계약자 파우스트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독 안개 
독 안개를 소환하고 그 안에있는 적에게 1 초마다 267 %의 마법 DMG을 준다. 6 초 지속

· 영웅 스킬 :迷霧
독 안에있는 적의 명중률이 20 % 내려

· 지원 기술 :魔能
지원 목표 마공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투과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경화>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정령 살인 
파티원의 정령 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지속 데미지에 특화 한 캐릭터. 
독 안개를 발생 시켜 데미지와 적의 명중률을 낮추는 위해 주인공을 메인 어태커로하는 경우 등에는 지원 능력으로 봉사한다. 
지원 기술이 마공 업 이되고 있기 때문에, 파티는 마공 캐릭터를 편성하도록하고 싶습니다. 
공격수로서의 능력은 얇고 어디 까지나 지원 요소로 사용하자 좋아하지 않아 생각보다 사용성이 떨어지는 느낄지도 모른다 .

 

15 위 : 트리플 크라운 율리우스 2 세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시한 폭탄 
목표에暗影폭탄을 켜고 4 초 후 폭발시켜 1960 %의 물리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형의 양정 
시한 폭탄이 발동하고있는 동안 적을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폭탄에 의한 피해가 커진다

· 지원 기술 : 질풍 
지원 목표攻速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치명적인 
파티가 적에게 데미지를 줄 때 적의 패시브 스킬 <회복>을 무효화 할 수있다. 5 초 지속

· 대장 기술 : 마족 살인 
파티원의 마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폭탄 설치에서 폭발까지 4 초 소요 때문에 대기 시간에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도. 
그러나 성장 후에 개방되는 기술에 의해 폭탄 설치에서 폭파 사이에 공격을주는 횟수에 따라 위력이 오른다 점은 매력. 
그러나 폭탄 설치시에서 폭파 사이에 당할 가능성이없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솔직히 미묘 ...

 

16 위 : 성창의 발키리 · 브륜힐데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대 붕괴 
눈앞의 적에게 1728 %의 물리 DMG를주고 일정 시간 무감각하게

· 영웅 스킬 : 여성 무신 
적 1 체를 혼미시키는 데 성공할 때마다 자신의物攻을 20 %있다. 6 초 지속

· 지원 기술 : 도살 
지원 목표는 일정 시간. 통상 공격을 할 때마다 실제 DMG를 추가 할 수

· 대장 기술 :破甲
자에게 적의 패시브 스킬 <철갑>은 무효가된다

· 대장 기술 : 용족 살인 
파티원의 용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무감각 효과를 부여 할 수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무감각 부여 1 장당 자신의物攻을 향상 할 수 있기 때문에, 땅땅 공격수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단지, 눈앞의 적만을 공격 범위 가 있기 때문에 인두에 돌아 버릴 가능성도있다. 
공격 범위가 넓은 캐릭터와 함께 파티 편성을 할 것으로 안정감을 얻을 수 있지만 초반에서는 2 명 편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되면 회복 역을 편성 할 수없는 것이 넥.

 

17 위 : 술의 정령 · 토소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무병 장수 
파티원 1 명에게 축복을 더해 7 초 지속. 1 초마다物攻8 %의 HP를 회복한다.

· 영웅 스킬 : 길상여의 
파티 멤버에 걸친 무병 장수의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과 그物攻을 40 % 증가 할 수있다.

· 지원 기술 :諸聖축복 
목표에 축복을 준다. 7 초 지속. 1 초마다物攻의 8 %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한다.

· 대장 기술 : 망령 살인 
파티원의 유령 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한정 소환하여 배출

스킬은 어느 쪽인가하면 회복에 특화하고 있으며, 데미지를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영웅 스킬의 무병 장수의 효과 중이라면物攻이 40 % 증가와 매우 상승 폭이 큰 때문에 통상 공격의 대미지는 기대가있다. 
범위 공격 등 공격 계열 스킬을 가지지 않기 때문에 섬멸 력 등은 열등 버린다 때문에 회복 메인에서의 운용이 바람직하다. 
다만 회복 량이 초 사이이며 단번에 회복 할 수없는 점이 넥. 
이 캐릭터를 노린다면 비비안 등을 겨냥한 것이 무난.

 

18 위 : 달빛의 사자 · 다프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暗夜유성 
하나의 강력한 화살을 날려 닿은 적에게 1800 %의 마법 DMG을 준다. 공격이 명중 한 시간이 늦은 적은받는 데미지가 감소

· 영웅 스킬 : 유성의 꼬리 
暗夜유성를 입은 적은 다음 5 초 동안 공격을받을 때마다 또한 60 %의 마법 DMG를받을

· 지원 스킬 : 분노 
지원 목표 CRT 비율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망자 살인 
파티원의 망자 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위력이 강력한 스킬 이긴하지만, 피탄 시간에 따라 데미지 다운 되어 버리는 점이 유감. 
단지 두 번째 영웅 스킬이 해제 될 때 추가 데미지를 부여 할 수있게된다 때문에, 그 점은 우수. 
그러나 스킬 대미지에 얼룩이있는 점 등을 고려하면 역시 우선적으로 입수하고 싶은 정도는 없다.

 

19 위 : 조화 자 · 포이베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조화 음률 
무작위로 3 가지 목표에 음파를 발사한다. 음파는 1 개당物攻의 530 %의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불협화음 
음파 공격을받은 적을 공명 상태로, 1 초마다 원수와 주변의 적에게物攻의 80 % DMG를 제공

· 지원 스킬 : 분노 
지원 목표 CRT 비율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마족 살인 
파티원의 마족의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하여 배출

음파 공격을 실시 범위에 지속 데미지를 준다 위한 지원면에서는 우수. 
또한 지원 목표의 크리티컬 확률을 향상 할 화력 업 측면에서도 기여 준다. 
그러나 단순히 스킬 공격에 대해 다른 캐릭터가 더 높은 위력이되고, 화력을 중시하는 것이라면 그쪽을 얻는 것이 추천.

 

 

20 위 : 종말의 프로그래머 오이디우스
 
해설

[스킬]
· 영웅 스킬 : 정보 분석 
목표를 향해 전 공을 던지고 1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267 %의 물리 DMG를 제공

· 영웅 스킬 : 결함 수정 
전격의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를 0.01 초 현기증 상태로

· 지원 기술 : 강력한 
지원 목표物攻을 일정 시간 증가

· 대장 기술 : 용족 살인 
파티원의 용족 적에게주는 데미지가 16 % 증가

[평가] 
※ 픽업 소환하여 배출

초 데미지는 매력이 있지만, 0.01 초 현기증 솔직히 무엇에 혜택을 얻을 수 있는지를 모른다 . 
단번에 데미지를주는 공격 스킬을 결여하고 있기 때문에, 입수는 앞으로 돌려 좋겠다. 
캐릭터 콤프하는 경우는 입수하고 싶은 곳이지만, 성능 만 보면 거기까지 우선적으로 입수하고 싶은 캐릭터가 아니다. 
그렇다면 더 다른 캐릭터를 입수 해 전력을 다져 두는 것이 무난.

 
 

종합 평가

우선 입수하고 싶은 것은 역시 회복 캐릭터. 
대부분 방치하는 게임이지만, 역시 깊은 계층까지 내려 가면 갈수록 적도 강력하게되기 때문에, 회복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편리합니다. 
그것 먼저 편성 할 수있는 것은 주인공을 제외한 2 장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1 체는 확실하게 회복 역을 입수하고 싶은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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