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충의 리세정보

38] HG 키마리스 트루퍼 본문

완성작

38] HG 키마리스 트루퍼

적당충 2019. 2. 23. 13:34

안녕하세요! 적당충입니다.
이번 리뷰는 철혈의 오펀스에 출연한, HG등급 키마리스 트루퍼입니다.
진짜 멋진 가동성과 무장, 기믹으로 즐거웠던 작업이었네요!

철혈의 오펀스에 나오는 건담프레임 답게 허리는 잘록하고, 하체는 튼실합니다.

이 와중에 창인 디스트로이어 랜스의 존재감이 돋보이네요!

자잘한 몰드가 많아, 데칼 하나 없어도 묘하게 디테일한 느낌입니다.
왼손의 실드 안쪽에는 실체검인 키마리스 사벨이 수납되어 있습니다. 물론 꺼내서 장비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궁니르는 크기에 비해 그리 많이 무겁진 않습니다.
한손으로 번쩍번쩍 들 무게는 아니지만, 후술할 기믹을 통해 포징을 자유롭게 해줄 수 있습니다.

와 엉덩이 패널라인을 뭐이리 이쁘게 해놨을까요?
패널라인 액센트를 콕콕 찍어만 주면 촥촥 이쁘게 퍼져나가는, 멋진 패널라인입니다.

헤드유닛에도 패널라인은 화려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정말 먹선 넣는 재미가 있는 킷이네요!

사이드스커트는 서브암으로서도 기능하여, 랜스를 파지할 때 도움을 줍니다.
서브암 덕에 저런 창을 들어도 창끝이 처지지 않아요!

다리는 앞뒤로 쪼개져 트루퍼모드로 가변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가 헷깔리는 바람에 뒷다리의 발목을 돌려버렸네요 ㅠㅠ
뒷다리의 발목은 돌리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가동성도 좋고, 기믹도 좋아 참 재밌었습니다. 
다만 랜스를 파지한 손목에 무리가 좀 가는 느낌이니 그부분은 조금 유의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눈이 커서인지, 턱이 없어서인지, 왠지 좀 얼굴이 벌레같은 느낌이 계속 듭니다.
소위 건담페이스 스럽지는 않은 느낌이라 이질감이 좀 있습니다.
뭐 잘생겼으니 용서는 해줄께요! ㅋㅋ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